Logger Script Join ::NUBICOM::
퀵메뉴 견적문의 상담문의 수리교정
itestshop
itesotshop
top
Membership
누비콤 고객 등록 (회원가입)
Customer Registration
누비콤 고객으로 등록 하시면 다음과 같은 정보 및 혜택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 계측기 교육 초청 (무료) 오실로스코프 핸즈-온, RF B-to-B, 네트워크분석기, NFC 등, 전자계측기와 관련된 다양한 교육 행사에 초청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미나 및 전시회 초청 (무료) 누비콤에서 개최하는 세미나 뿐만 아니라 텍트로닉스, 키슬리, 에어로플렉스 등에서 하는 각종 세미나 및 교육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데모 장비 이용 누비콤이 보유 중인 각종 데모 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온-사이트 교육 및 세미나 서비스 (무료) 바쁜 고객을 위하여 고객의 회사에 직접 방문하여 해 드리는 교육 및 세미나 입니다.
각종 신기술 자료 안내 및 발송 (무료) 텍트로닉스, 키슬리, 에어로플렉스 등에서 발행화는 각종 신기술 관련 자료들을 보내드립니다.
누비콤 고객 등록(회원가입)
이용 약관
제 1 조 (목적)
① 이 약관은 누비콤은 사이트(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에 관한 정의를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②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를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라는 이용신청시의 물음에 회원이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에 다른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제2호, 제3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라.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 8 조 (이용자정보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이용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야 하며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② 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가.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나.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변경,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 다. 회사의 저작권, 타인의 저작권 등 기타 귄리를 침해하는 행위
  • 라.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광고주와의 거래)
회사는 본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6 조 (메일의 내용)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달리 전송한 내용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회원의 메일 내용을 편집하거나 감시하지 않습니다.
② 메일의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허가를 받지 않고서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④ 전기통신법, 제 53조와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 통신사업법 제 53조 3항에 의거,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을 전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법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하신 회원의 아이디(ID)와 메일은 보호 받을 수 없습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 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 책임)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기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제한 및 정지)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20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타인의 서비스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라.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바.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한 경우
  • 사.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아. 회사,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자.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 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 차.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카.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타.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파.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에 위반한 경우
제 21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23 조 (관할법원)
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5년 0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동의함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총칙]
1. 누비콤은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며,『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누비콤은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를 알려드립니다.

2. 누비콤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의 변경이나 누비콤의 내부방침 변경등으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은 즉시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할 것이니 귀하께서는 누비콤 웹사이트를 방문하실 때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누비콤은 귀하께서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누비콤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의 성립 및 이행 (본인식별 및 본인의사 확인 등)
  • 서비스 제공 (상품배송 등)
  • 기타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2. 귀하의 기본적 인권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 (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보유,이용기간]
1. 누비콤이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필수항목 :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E-mail 수신 여부, 회원ID, 비밀번호
2. 귀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다음과 같이 파기됩니다.
  • 회원가입정보 : 회원 탈퇴 요청이 있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기타 정보 : 해당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이 달성된 때 단,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와 귀하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누비콤은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행복을굽는사람들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목적외 사용 및 제 3자에 대한 제공]
1. 누비콤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상담을 위한 해당 카운셀러에의 제공을 포함합니다.)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에는 제휴사, 공유되는 개인정보의 내용,목적,기간 등이 고지되며 개별적으로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2. 다만, 정보통신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에 대한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또는 통계목적,학술연구,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3. 정기 또는 비정기적인 이벤트(경품행사 등)을 통해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대량의 상품을 배송하기 위해 전문 배송업체에 배송을 위한 기본정보인 성명, 우편번호,연락처,주소를 제공하고 배송업무를 위탁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개인정보보호 및 유출방지에 대한 각서를 배송업체로부터 받고,배송완료 후 인쇄형태,PC저장화일 형태 등 모든 형태의 개인정보에 대한 파기를 확인하는 절차를 거쳐 개인정보의 유출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열람·정정]
1.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개인정보중 ID,주민등록번호 및 이름을 제외한 모든 개인정보를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수정 메뉴를 통해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E-mail로 연락하시면 조치하겠습니다.
2.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구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회원 약관에 의한 절차를 통하거나 웹사이트 관리자에게 전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위탁]
누비콤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타인에게 귀하의 개인정보의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관리]
1. 기술적 대책
누비콤은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누비콤은 서버 및 네트워크 관련 보안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누비콤은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누비콤은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태평양은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누비콤은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성 명 : 신동만
  • 소 속 : 누비콤
  • 전화번호 : 070-7872-0701
  • E-mail : sales@nubicom.co.kr
 동의함
(주)누비콤은 귀하가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해 회사의 약관에 의거한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적용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주)누비콤으로 문의 하십시오.
고객(회원) 정보 입력
(주)누비콤은 고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문제를 신중하게 취급합니다. 가입하신 정보는 고객의 동의 없이는 공개되지 않으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ID나 비밀번호 분실 시 이름과 e-mail로 확인 합니다.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회사*
부서
직급
종사분야
업무분야
이메일*
전화*
남기고 싶은 말
메일 수신
  • 수신함
  • 수신안함
고객 등록을 하여 주신 분께는 감사의 뜻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문자 메세지로 보내드립니다.
(단, 핸드폰 번호 기입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커피
  • 가족친화우수기업
  • 청년친화 강소시업
사업자등록번호 : 220-86-72761대표이사 : 신동만대표전화 : 070-7872-0701팩스 : 02-2167-3801
(우)07299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775 (문래동 3가, 에이스하이테크시티 3동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