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토모티브 테스트 솔루션
Automotive Test Solution
NI는 자율 주행 차량 개발 가속화를 위해 monoDrive 인수 및 고급 시뮬레이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Ansys와의 전략적 협업 발표했습니다.
ADAS(Advanced Driver-Assistance System) 및 자율 주행 차량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리더인 monoDrive를 인수함으로써, ADAS 및 시뮬레이션 시장에서 NI의 범위를 확대하고 안전한 자율 시스템의 개발, 테스트 및 배포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로데슈바르즈가 새로 발표한 K88옵션은 R&S RTO 및 R&S RTP 오실로스코프에 장착되어 자동차 이더넷 표준의 차세대 컴플라이언스 테스트를 가능하게 합니다. 새로운 IEEE 802.3ch 표준은 차량 내에서 고속 네트워킹 및 데이터 전송에 대한 요구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제 K88 소프트웨어 옵션을 통해
자동차 이더넷의 테스트 및 측정 공급 업체로서 계속해서 선두를 달리는 것을 또 한번 증명하였습니다.
전자화, 자동화, 연결 및 이동성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지금까지 이론의 여지가 없었던 관행과 기술을 다시 평가해야 합니다. 실제로 전자 기기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자동차의 근본 토대가 기계 장치에서 소형 데이터 센터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물리적 계층 특성화에 중점을 두고 MIPID-PHYCSI/DSI 버스의 구현 및 검증에 관련된 개요 및 방법을 제공합니다.
오실로스코프가 디버그 및 검증 툴로 전환하는 경우 설계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옵션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최근에 출시한 새로운 특정 애플리케이션 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LIDAR 또는 기타 광전자 장치의 VCSEL 특성을 나타내기 위해 고품질 전류 펄스를 출력하는 것은 많은 문제를 제기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 노트를 참고하여 기기 자체 난방을 최소화하면서 10us 이하의 짧은 전류 펄스를 쉽게 소싱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멀티 기가비트 자동차 이더넷 컴플라이언스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인 TekExpress는 더 빠른 신호의 무결성을 확인하여
더 높은 데이터 전송 속도를 달성하고 고급 기술을 구현합니다.
Rohde & Schwarz는 IHP와 협력하여 업계 최초, D-Band 주파수 대역에서 동작하는 송신 모듈 안테나의 Full 2D/3D 특성화를
완성했습니다!
자동차에 Radar, Lifar 및 카메라 센서가 있는 경우, 수 밀리 초 내에 대량의 데이터를 전송하고 처리해야 하므로 네트워크의 시간 감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계측기 전문 기업인 로데슈바르즈는 네트워크 전문기업인 TSN시스템즈와 함께 자동차 이더넷 100BASE-T1을 사용하여 차량 내 네트워크의 정확한 타이밍 측정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개발했습니다.
차량은 센서를 통해 세상을 봅니다. 새로운 테스트 시스템을 갖추면 그 비전이 향상됩니다. 고급 센서가 없으면 자율 주행은 꿈일 뿐 입니다.
그러나 센서 개발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레이더 센서는 이제 이미지와 같은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지만 보정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로데슈바르즈의 소형 테스트 시스템은 이를 매우 빠르게 달성합니다.
출처: 로데슈바르즈 뉴스매거진 223
iRTS-77 레이더 테스트 시스템은 76~77GHz 범위의 레이더 장치에 대한 대상을 시뮬레이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내에서
언제든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플러스는 레이더 시험 시스템의 지연에 관한
특허 기술로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았습니다.
출처: IUPLUS
오토모티브 이더넷의 유연성으로 인해 단순 트위스트 페어 네트워크 기술은 점점 증가하는 차량 내 네트워크에 이상적입니다. 새로운 IEEE 802.3cg 10BASE-T1S 표준은 간단한 장치를 네트워크에 통합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동차 이더넷이 지원하는 응용 범위를 확장합니다.